언론보도 > 허그맘허그인

로그인을 해주세요.

허그맘몰 허그유

언어선택

전체메뉴

미디어

언론보도

롯데멤버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환 서비스 오픈

  조회:3464

롯데멤버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환 서비스 오픈

 

롯데멤버스와 뷰티브랜드 아모레퍼스픽과 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 국내최대 아동 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과의 신규 제휴를 통해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이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엘포인트를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포인트로 단뱡향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에뛰드,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아모레퍼시픽몰, 이니스프리몰 등 온라인 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전환은 최대 일 3만 포인트, 월 30만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롯데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의 신규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전환된 뷰티포인트의 20%를 엘포인트로 재적립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환은 1:1 비율로 가능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 포인트는 오는 8월 24일 일괄 적립된다. 엘포인트의 뷰티포인트 전환서비스는 엘포인트 홈페이지, App, 모바일 Web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롯데멤버스는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위한 신규 제휴에도 앞장섰다. 국내 최대 아동 청소년 심리 센터인 허그맘과 제휴를 통해 30~5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 체험 가치를 증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엘포인트 회원들은 허그맘 직영점과 자영점 30여개소(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이용 금액의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결제시 엘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다. 허그맘과의 엘포인트 적립/사용 서비스는 8월 초 오픈 예정이다.

롯데멤버스 제휴컨설팅1팀 김원 팀장은 "이번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허그맘 등과 추가적인 제휴 서비스 오픈을 통해 항공, 뷰티, 의료 등 고객들이 다양한 삶의 분야에서 언제 어디서나 엘포인트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유통, 레저를 넘어 뷰티, 상담 치료 분야까지 엘포인트가 고객 생활전반에 녹아들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빠른 비용 문의

부부학교
가까운 센터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