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허그맘허그인

로그인을 해주세요.

허그맘몰 허그유

언어선택

전체메뉴

미디어

언론보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브랜드 이미지 담은 TV CF 업계 최초로 선보여

  조회:3299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브랜드 이미지 담은 TV CF 업계 최초로 선보여 



심리상담센터 브랜드 허그맘은 업계 최초로 TV CF를 지상파(SBS) 방송사와 유튜브 등의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허그맘에 따르면 이번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CF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를 주제로 지친 엄마를 위로한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엄마를 안아주세요, 엄마가 안아주세요'라는 카피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라고 허그맘 관계자는 전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공식 모델인 배정화는 이번 CF를 통해서 그동안 대중에게 보여줬던 강렬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따뜻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줘 허그맘의 브랜드 이미지와 CF 속 배정화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허그맘 관계자는 설명했다.
 
허그맘 관계자는 "좋은 엄마가 되고 싶지만, 육아를 하다 보면 예기치 않는 아이의 행동과 상황이 버겁기 마련이다. 이럴 때 누군가의 위로를 받고 싶기 마련인데 광고 속 '엄마를 안아주세요, 엄마가 안아주세요'는 지친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로하고 감싸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아이템으로도 심리상담을 받는 장면이 많이 노출되면서 자연스럽게 심리상담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었다. 이제는 건강검진을 받듯이 아이의 심리상태 그리고 엄마(양육자) 자신의 심리를 점검받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SNS를 통해서 사전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엄마의 마음이 이해된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코끝이 찡해졌다", "허그맘을 방문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허그맘은 TV CF ON AIR를 기념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허그맘 허그인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서 진행되며,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심리상담 무료 체험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허그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심리상담센터 최초로 TV CF를 방영하는 허그맘 사진/허그맘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빠른 비용 문의

부부학교
가까운 센터로 문의해 주세요